...
“WT 본부 춘천건립 태권도인 열망 외면 말아야” < 기사

“WT 본부 춘천건립 태권도인 열망 외면 말아야” < 기사



▲ 춘천시태권도협회가 21일 협회에서 결의문을 발표하고 춘천시의회에 국비 교부신청기간까지 공유재산 관리 계획 승인과 시 집행부와의 적극 협력을 촉구했다.

춘천시의회가 최근 세계태권도연맹(WT) 본부 건립에 제동을 걸자 지역체육계가 반발한 가운데 춘천시태권도협회가 국비 교부신청기간까지 공유재산 관리 계획 승인과 시 집행부와의 적극 협력을 촉구했다.

시태권도협회는 21일 협회에서 결의문을 발표하고 시의회에서 공유재산 관리 계획 승인이 부결되고 있는 상황에 대해 깊은 우려를 표했다. 이들은 결의문을 통해 “WT 본부의 춘천건립은 우리 춘천이 국제 스포츠 도시로 도약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일 뿐 아니라 국제기구가 지니고 있는 충분한 가치와 그로 인해 동반되는 체육인프라의 잠재된 발전가능성 등 무한한 가치가 있다고 판단한다”며 “시의회의 명분없는 반복적인 부결은 춘천의 미래를 저해하고 우리 체육인들의 염원을 외면하는 결과를 초래할 것”이라고 비판했다. 이어 “춘천의 국제적 위상 강화와 체육발전, 지역경제활성화를 위해 태권도인들의 열망을 외면하지 말아달라”며 “앞으로 모든 회원종목단체를 통해 WT 본부건립이 지역사회에 미치는 긍정적 영향을 확산하며 이를 지지하고 적극협력할 것이다. 춘천의 미래와 시민의 이익을 위해 끝까지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호석 kimhs86@kado.net



Source link

Seraphinite AcceleratorOptimized by Seraphinite Accelerator
Turns on site high speed to be attractive for people and search engin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