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황성빈이 지난해 ‘팬스티벌’ 행사에서 바시티 자켓을 입고 팬들과 대화하고 있다. 사진제공|롯데 자이언츠
롯데 자이언츠가 2025년 통합 멤버십을 모집한다.
롯데는 “12일부터 2025년 통합 멤버십을 모집한다”며 “통합 멤버십은 기존 시즌권과 온라인 멤버십을 통합해 시즌권, 선예매 멤버십을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라고 전했다.
지난해 시즌 티켓 구매자는 12일부터 19일까지 유선을 통해 2025년 통합 멤버십을 신청할 수 있다.
현장 판매는 21~22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사직구장 2층 1루 매표소에서 실시한다.
온라인 판매는 24일 오후 2시부터 3월 5일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예매 멤버십은 선예매 혜택을 기본으로 바시티 자켓을 포함한 상품형과 일반형이 있으며 3월 4일 오후 2시부터 11일 오후 5시까지 판매가 진행된다.
2025년 통합 멤버십 엠블럼 패치와 카드. 사진제공|롯데 자이언츠
통합 멤버십 구매자에게는 좌석별 구매 상품에 따라 폴딩바스켓, 2025시즌권 엠블럼 패치, 로고 배지, 시즌권 카드, 랜야드, 좌석 네이밍 스티커와 프로페셔널 유니폼, 어센틱 유니폼, 어센틱 모자, 바시티 자켓이 증정된다.
멤버십 고객 모두에게 정규시즌 사직구장 홈경기에 대한 선예매 혜택이 주어지며 추후 비시즌 이벤트 행사 관련 선예매 혜택이 제공된다.
시즌권 멤버십 고객은 시즌 티켓 라운지 및 전용 게이트로 입장이 가능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정규시즌 사직구장 홈경기 메가 이벤트 행사 시 추가요금 없이 스페셜 기프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025년 통합 멤버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구단 공식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현세 기자 kkachi@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