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자탁구 에이스 장우진 발트너컵 아시아 대표 자격 출전 < 기사

남자탁구 에이스 장우진 발트너컵 아시아 대표 자격 출전 < 기사





한국 남자탁구 에이스 장우진(세아·속초출신·사진)이 특별 이벤트로 치러지는 발트너컵에 아시아 대표로 초청돼 출전한다.

발트너컵 대회 사무국은 10일(한국시간) 노르웨이 오슬로에서 열리는 발트너컵 출전자 명단을 공개했다. 이번 대회는 13일부터 15일까지 열린다. 한국선수에는 남자대표팀에 장우진과 함께 임종훈(한국거래소)이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여자 대표팀에서는 에이스 신유빈(대한항공)이 초청을 받았다. 이번 발트너컵은 중국과 한국 선수를 주축으로 한 아시아팀과 비아시아권 선수로 구성된 월드팀 선수들이 대결하는 형식의 이벤트 대회다.

아시아팀에는 올림픽 남자단식 2연패에 빛나는 마룽(중국·세계 8위)이 주장을 맡은 가운데 장우진(14위), 임종훈(35위), 키릴 게라시멘코(카자흐스탄·42위)가 이름을 올렸다. 아시아팀 여자 선수로는 신유빈(11위)과 올해 파리 올림픽 단식 금메달리스트 천멍(중국·4위), 인도의 마나카 바트라(25위)가 포함됐다.

김호석 kimhs86@kado.net



Source link

Seraphinite AcceleratorOptimized by Seraphinite Accelerator
Turns on site high speed to be attractive for people and search engin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