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원FC-감자밭, 3년 연속 업무협약 < 기사

강원FC-감자밭, 3년 연속 업무협약 < 기사



▲ 김병지(사진 오른쪽) 강원FC 대표이사와 이미소 감자밭 대표이사는 최근 춘천 송암스포츠타운 주경기장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강원FC(대표이사 김병지)가 농업회사 법인 밭 주식회사(이하 감자밭·대표 이미소)와 3년 연속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강원FC는 최근 춘천 송암스포츠타운 주경기장에서 열린 하나은행 K리그1 2025 5라운드 FC서울과 홈경기에서 감자밭과 협약식을 진행했다.

감자밭은 시즌권 구매를 통해 강원도 내 취약 계층에게 스포츠 관람 기회를 제공한다. 강원FC와 감자밭은 단순한 비즈니스 협력을 넘어 지역사회 공헌에도 힘쓴다. 더 많은 도민이 축구를 통해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이번 협약으로 감자밭은 2025시즌 강원FC 홈경기에서 감자빵을 공식 판매한다. 이미소 대표는 “감자밭이 추구하는 가치와 강원FC가 나아가는 방향이 맞닿아 있어 더욱 뜻깊다. 이를 통해 감자빵을 더 많은 분에게 알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병지 대표는 “경기장을 찾은 팬들에게 더욱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협력을 이어가겠다. 팬들이 행복한 2025시즌이 보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ource link

Seraphinite AcceleratorOptimized by Seraphinite Accelerator
Turns on site high speed to be attractive for people and search engines.